안길강, '치즈인더트랩' 합류..김고은父

문완식 기자 2015. 9. 14. 23: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배우 안길강이 tvN 새 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연출 이윤정 제작 에이트웍스)에 합류한다.

14일 스타페이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안길강은 '치즈인더트랩'에서 홍설(김고은 분)의 아바지 홍진탁 역을 맡는다.

극중 홍진탁은 무뚝뚝, 고집불통, 융통성이 없는 전형적인 가부장적인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준다.

직장에서 조기퇴직 당한 후에 사업이 족족 망해서 집에 빚만 안겨주는 인물로 딸 홍설보다는 유학을 보낸 홍준만 편애하는 차별하는 부친. 남아선호사상이 강해 설이 상처받는 줄도 모르는 야박한 아버지를 연기하게 된다.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 막히는 로맨스 스릴러로 명문대학교를 배경으로 외모와 스펙, 집안 등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박해진 분)과 평범함 그 자체인 그의 대학 후배 홍설, 남의 시선 따윈 신경 쓰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 백인호(서강준 분) 등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12월 중 방송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완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